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09:39
연예

'신승훈의 뮤즈' 로시, '미소속에 비친 그대' 재해석…음원 깜짝 공개

기사입력 2023.09.16 13:59 / 기사수정 2023.09.16 13:5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신승훈의 대표곡으로 가을밤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로시는 지난 15일 방송된 KBS2'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의 코너 '리웨이크 프로젝트 2 - 꿀 빠는 소리'에 출연했다.



'리웨이크 프로젝트'는 다시 깨우고 싶은 명곡을 꿀 보이스로 재해석하는 코너로, 로시는 이날 방송에서 신승훈의 '미소속에 비친 그대'를 선곡했다. 멜로망스 멤버 정동환의 편곡에 로시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더해져 관객들을 순식간에 팝 음악의 세계로 초대했다.

로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미소속에 비친 그대'를 부르며 관객들의 몰입을 이끌었다.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로시는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깊어지는 감성을 터뜨리듯 열창했고, 이에 관객들도 휴대폰 플래시를 빛내며 공연장을 마치 은하수처럼 수놓았다.

이번 무대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신승훈의 뮤즈' 로시가 그의 제작자이자 프로듀서인 신승훈의 대표곡을 리메이크했기 때문이다.

로시 버전의 '미소속에 비친 그대'는 음원으로도 발매됐다. '미소속에 비친 그대'의 리메이크 음원이 발매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로시는 신승훈이 발탁한 1호 가수이자, 그의 대표곡을 리메이크하는 1호 가수로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로시가 부른 '미소속에 비친 그대'는 오늘(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사진=KBS2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