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00
연예

샤이니 키, 오늘(11일) 컴백…세상 모든 직장인들의 '월요병' 타파

기사입력 2023.09.11 09:2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샤이니 키가 오늘(11일) 새 미니앨범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를 발매하고 컴백, 세상 모든 워커(Worker)를 위한 신곡을 선사한다.

키의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Good & Great’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에은 타이틀 곡 ‘Good & Great’를 포함해, ‘Can’t Say Goodbye’(캔트 세이 굿바이), ‘Intoxicating’(인톡시케이팅), ’Live Without You’(리브 위드아웃 유), ‘CoolAs’(쿨애즈), ‘Mirror, Mirror’(미러, 미러)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Good & Great’는 리드미컬한 피아노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댄스 곡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개성 넘치는 보컬 조합이 인상적이다. 가사에는 자기 자신과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키의 자부심을 재치 가득한 표현들로 담아 워커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버그(Bug)가 나타난 오피스에서 탈출하는 회사원 키의 이야기를 위트 있는 연출과 스타일리시한 영상으로 선보인다. 색다른 매력의 신곡을 듣는 것에 이어 보는 재미까지 안겨주어 직장인들의 ‘월요병’을 타파할 전망이다.

또한 키는 오늘 오후 1시부터 유튜브 SHINee 채널, 틱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샤이니 각종 SNS, 아이돌플러스 등을 통해 보이는 라디오 형식의 ‘KEY 키 ‘Good & Great’ Visible Radio(FM 9.11MHz) Live’(키 ‘굿 앤 그레이트’ 비저블 라디오(FM 9.11MHz) 라이브)를 진행, 새 앨범 공개에 앞서 글로벌 팬들과 신곡 6곡을 미리 들어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키의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는 1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