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4:59
연예

김세정, 절친 차은우·상대역 안효섭에 눈 높아져? "내면 중요" (옥문아들)

기사입력 2023.09.06 14:55 / 기사수정 2023.09.06 14:55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경이로운 흥행요정'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출연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경이로운 소문', '사내맞선' 등 대박 드라마 주역으로 활약하며,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배우로서 인정받은 김세정이 출연해 '경이로운 소문' 촬영 당시 오히려 살이 쪘다고 털어놓는다.

이날 김세정은 '경이로운 소문'에서 찰떡으로 어울리는 빨간 추리닝과 곱슬머리로 화제를 모았지만, 드라마를 찍으며 추리닝 때문에 오히려 살이 더 쪘다며 고충을 토로한다.

김세정은 "쫙 붙는 액션 슈트가 아니라 배가 늘어나는 추리닝을 입고 싸우다 보니, 많이 먹어도 티가 안 난다"라고 폭탄 고백한다.

또한, 그녀는 "예쁘게 찍는 게 아니라 머리카락 휘날리고, 먼지랑 피를 묻히다 보니 살이 쪄도 찐 줄 모른다"라며 액션 연기의 숨겨진 장점을 공개한다.

한편, MC들은 김세정에게 절친 차은우와 드라마 '사내맞선' 상대 배우 안효섭 덕분에 남자 보는 눈이 높아졌을 것 같다고 물었다.

김세정은 "데뷔 이후 눈이 높아지고 남자 보는 기준이 달라졌다. 보이는 것보다는 내면이 중요하다"라며 답한다. 

이어 남자를 볼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에 대해서는 "유머 코드"라고 밝히며 자신의 평소 이상형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밝힌다.

또한, 평소 남다른 운동신경과 탄탄한 몸매로 유명한 김세정은 본인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하는데 "예전에는 운동도 했는데 요즘에는 절식한다", "제가 근육이 너무 쉽게 잘 붙어서 운동을 안 하게 됐다"고 전한다.

이에 옥탑방 공식 근수저 김숙은 자신의 팔 근육을 자랑하는데, 이를 직접 만져본 김세정은 "진짜 멋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MC들은 김숙을 향해 "옥탑방의 경이로운 그녀다", "남자들도 이렇게 만들기 힘들다"라고 말한다.

뿐만 아니라 김세정은 학창 시절 '육상부' 출신이었다는 놀라운 이력까지 공개한다고.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