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9:15
연예

임지연 능가하는 짜장면 먹방?…주우재, 양 왜 안 줄어 (놀뭐)

기사입력 2023.09.01 14:0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주우재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신들린 짜장면 먹방을 펼친다.

2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놀면 뭐할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는 갑자기 놀게 된 녹화일에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러 떠난다.

이날 멤버들은 제작진이 준비한 퀘스트를 어렵게 깨고 하하의 위시리스트 장소에 도착한다. 하하는 멤버들과 함께 특별한 식당에서 식사 한 끼를 하고 싶다고 꼽은 것이다.

그러나 정작 주인공인 하하는 건강검진을 앞두고 음식을 먹을 수 없어 아쉬움을 쏟아내며, “세상에서 제일 맛있게 먹어 봐”라고 멤버들에게 주문을 건다.



이에 ‘뼈다귀’ 주우재가 “내가 보여줄게요”라고 의욕적으로 나선다. 주우재는 짜장면을 먹으며 “하하 형! 나 먹는 거 봐” “하하 형을 위한 라이브 방송이 여기 있어”라고 하하가 볼 때까지 하염없이 그를 불러 웃음을 자아낸다. 면발을 흡입하지만 양이 줄지 않는 주우재의 신들린 먹방에 유재석은 “먹방 이렇게 하는 거 처음 봤다”라며 놀란다.

‘하빠 사랑’ 이이경은 주우재를 견제하며 “하하 형!”을 애타게 부르고, 여기에 유재석까지 “하하야 이거 봐라!”라고 말하며 달려든다. 하하의 디테일한 먹방 주문에 너도 나도 뛰어든 멤버들의 폭소만발 먹방은 2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