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5:44
연예

'임지연♥' 이도현, 까까머리+카리스마 눈빛 '늠름'…훈련소 근황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8.30 22:1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이도현의 훈련소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30일 공군 기본군사훈련단에는  신병 850기 훈련 1주 차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현은 까까머리를 한 채 잘생긴 외모를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기들과 어깨동무를 하며 훈련소에 적응 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늠름한 군복자태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보여 이목을 모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머리 짧아도 잘생겼다", "훈남이다", "설현 닮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도현은 지난 14일 별도 입대 행사 없이 경남 진주시 공군기본군사훈련단에서 입소했다. 신병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당시 이도현은 팬카페를 통해 자필 손편지로 입대를 알렸다. 또한 지난 5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데뷔 첫 팬미팅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열고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도 했다. 

이도현은 지난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18 어게인', '스위트홈', '괴물', '오월의 청춘', '더 글로리', '나쁜 엄마' 등에 출연했다.

 '더 글로리'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동료 임지연과는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공군 기본군사훈련단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