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0:31
연예

고지용, '건강 이상설' 일주일 만에 직접 해명 "저는 괜찮습니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8.25 20:05 / 기사수정 2023.08.29 22: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젝스키스 고지용이 건강 이상설을 직접 해명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여기가 우리집'에는 '젝스키스 고지용 건강 이상설 해명 인터뷰. 추역여행 2탄 승재아빠 고지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지난 18일 '여기가 우리집'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던 고지용은 영상 속에서 유독 마른 모습으로 '건강에 이상이 있는 것 아니냐'는 우려를 자아낸 바 있다.

이날 영상 말미 고지용은 직접 "건강에 문제가 없다"고 해명에 나섰다.

고지용은 "요새 저에 대해 건강 이상설 이런 얘기가 돌고 있어서, 기자 분들에게 전화를 많이 받기도 했다. 아이 엄마도 걱정을 많이 해서, 해명을 드리려고 영상을 찍게 됐다"고 조심스레 얘기했다.



이어 "저는 정말 괜찮다. 그리고 '여기가 우리집' 많이 사랑해주시고, 제가 또 채널 오픈을 준비 중이다. 아직은 오픈을 안 했으니까, 채널명을 말씀드릴 수는 없고 채널 오픈하게 되면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감사드린다"고 말을 맺었다.

앞서 고지용은 사업가로 생활 중인 일상을 전하면서 "젝스키스 멤버에서 이제는 회사의 대표이사가 됐다"는 말에 "저는 혼자서 대표이사를 맡아본 적은 없다"고 말했다.

또 "'무한도전'에 출연할 때는 광고 대행사를 할 땐데, 그때는 친구와 하고 있었다. 지금도 형들과 같이 하고 있다"고 알리며 부동산 개발 컨설팅과 기업 인수 금융쪽 일을 하고 있다고 구체적으로 밝히기도 했다.

1997년 그룹 젝스키스로 데뷔해 활동했던 고지용은 사업가로 변신했으며, 지난 2013년 가정의학과 전문의 허양임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승재 군을 두고 있다.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을 통해 승재 군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에게 사랑 받았고, MBC 예능 '무한도전'에 젝스키스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며 '가수 고지용'의 모습을 보여 팬들의 환호를 얻기도 했다.

사진 = 유튜브 '여기가 우리집'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