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2:56
연예

블랙핑크 지수 "무대 위 돌발 상황에서도 당황 안 해…확실히 노련해졌다" [화보]

기사입력 2023.08.25 18:11 / 기사수정 2023.08.25 18: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지수는 최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아름다움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활약 중인 지수는 이번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표현하며 시선을 모았다.



지수는 이번 화보를 해석해 나간 과정을 설명하며 "제가 생각하는 강인함은 단순히 세 보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데서 나오는 힘이다. 그래서 오늘 촬영에서도 스스로를 확실하게 파악하고 이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방식으로 저만의 에너지를 보여주려 했다"고 얘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수는 지난해 10월 서울에서 시작한 블랙핑크 월드 투어 'BORN PINK'의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수는 "확실히 전보다 노련해진 느낌이 든다. 어떤 무대든 변수가 있기 마련인데, 이제는 웬만한 돌발 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내 갈 길을 간다는 태도로 임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점점 더 다양한 방식으로, 보다 많은 이들에게 블랙핑크의 음악이 존재하는 것에 대해서는 "우리 음악이 자신의 삶에도 영향을 미쳤다는 사람들이 꽤 있다. 그 사실을 접할 때마다 이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라는 굳건한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지수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마리끌레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