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7:06
연예

"박서준, 최우식이", "농구만 찍혔지만"…정유미·이서진, 열애설의 진실 [종합]

기사입력 2023.08.24 10:5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정유미가 이서진과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23일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배우 정유미가 출연했다.

이날 정유미는 부쩍 스포츠 경기장 목격담이 많아진 것에 대해 "시간이 많이 생겼다. 일을 계속하다가 뭘 하면 재미있을까 생각하다가 안 해본 걸 해보자 하고 시작했다. 룰을 몰라도 응원 에너지가 어마어마하다"고 답하며 경기를 보러 다니게 된 이유와 그 분위기를 즐긴다고 밝혔다.

최근 정유미는 배우 이서진과 미국 NBA 경기장에서 나란히 목격,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방송에서도 이를 언급한 정유미는 "어쩌다보니 오빠도 LA에 계셨다. 오빠가 티켓을 구하고 '헤어질 결심' 티셔츠 받았다고 엄청 자랑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열애설 기사가 났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이 표정을 봐라 하는 반응이 있더라. (최)우식이랑 (박)서준이가 엄청 놀렸다"며 열애설 후 주변의 반응을 덧붙였다.

유재석은 "표정이 사귀는 사이 표정이 아니다.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던 건지 기억이 나냐"고 질문했고 정유미는 "옛날 유명인이 많았는데 서진 오빠가 '저기 누구다'라고 알려주는 거다. 진짜 재밌게 봤다. 사진이 이렇게 나온 거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방송에는 이와 관련한 이서진의 해명도 담겼다. 이서진은 해당 사진에 대해 "그때 유명한 사람들이 엄청 왔었다. 유미는 밴드 '키스'는 모르더라. 제가 억지로 (경기에)끌고 간 게 아니다. 정유미 씨가 가고 싶어해서 데리고 간 거다. 유미가 남의 이야기를 집중해서 듣지 않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유미를 앞으로 경기장에 많이 데리고 갈 계획이라며 "처음 유미를 몰랐을 때는 좀 이상한 애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다 좋게 본다. 친동생 같은 느낌이 있다. 사진은 농구만 찍혔지만 풋볼도 같이 봤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요즘 유미가 볼 때마다 자꾸 다쳐서 걱정이다. 안 다치고 조심했으면 좋겠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서진과 함께 '윤식당'과 '서진이네'에서 6년째 활약 중인 정유미는 "거기 메뉴는 다 할 줄 안다. 하면 또 열심히 한다. 한때는 요리에 꽂혀서 요리를 엄청 했다"며 

사진 = tvN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