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8:58
연예

“나은아 SM 와서 희망 돼 줄래?" 최강창민, 박주호 딸 성덕 등극 (슈돌)

기사입력 2023.08.22 10: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내레이터 최강창민이 나은과 만나 팬심을 폭발시키며 진정한 성덕으로 거듭난다.

최강창민과 소유진이 내레이터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기억할게 이 여름날’ 편으로 찐건나블리가 더보이즈(THE BOYZ)와 있지(ITZY)와 댄스 챌린지에 도전하며 귀여운 춤 실력을 대방출한다.

나은의 팬임을 공개적으로 밝혔던 최강창민이 나은과 처음으로 만나 보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날 방송에서 찐건나블리는 처음으로 ‘슈돌’의 더빙실을 찾아 내레이터를 맡고 있는 소유진, 최강창민과 처음으로 만난다.

최강창민은 지난 7월 내레이터 합류 때부터 나은의 팬임을 밝히며 나은을 향한 사랑을 꾸준히 드러낸 바 있다.



화면으로만 보던 나은을 실물 영접한 최강창민은 연신 탄성을 지르며 입을 틀어막는다. 나은이 “창민 삼촌 안녕하세요”라며 반갑게 인사를 하자, 최강창민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나은아”라고 이름만 부른 채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에 더해 최강창민은 나은이 건네는 사탕에 “나은아 삼촌이 다 먹을게”라며 환한 미소로 찐팬임을 인증해 최강창민과 나은의 설레는 만남에 기대가 모인다.

이어 나은은 ‘2세대 아이돌’의 대표주자인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앞에서 있지(ITZY)의 ‘달라달라’ 춤을 선보인다. 나은은 긴장도 잠시, 자신만만하고 상큼한 걸그룹 안무를 소화해 흐뭇함을 자아낸다.

최강창민은 나은의 춤에 눈을 떼지 못하며 성덕이 된 기쁨을 온몸으로 만끽한다. 급기야 최강창민은 “나은아 SM에 와서 희망이 되어 줄래?”라며 진심 어린 삼촌 팬의 마음을 드러낸다. 최강창민과 나은의 만남 뒷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인다.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