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0:01
연예

이강인이 여기서 왜 나와…BTS 슈가와 '술 한 잔'에 모두가 주목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8.19 09:12 / 기사수정 2023.08.19 09:1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축구선수 이강인과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의 만남이 성사됐다.

18일 유튜브 BANGTANTV 채널에는 슈가가 진행하는 웹 콘텐츠 '슈취타'의 새 에피소드 예고편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슈가는 "정말 저도 듣고 놀랐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라며 "처음 본다. 카메라 감독님 유니폼 입고 오셨다"라고 자신은 물론 제작진까지 놀라고, 설레는 게스트의 등장을 알렸다.

영상 속 게스트의 주인공은 최근 스페인 마요르카를 떠나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PSG)으로 이적한 이강인이었다. 슈가는 "토크쇼 처음이냐"고 물었고, 이강인은 "네 처음이다"라는 말로 기대감을 더했다. 



이강인은 "무조건 이겨야겠다는 생각"이라며 국가대표 에피소드, 그리고 축구 '빅클럽'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을 예고했다. 

슈가도 "포르투갈전 첫 선발 출전이다", "팀워크에 도움이 되냐", "성적과 관련이 있냐" 등 여러 질문을 쏟아내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안겼다.

또한 슈가는 "운동선수들에 대한 리스펙이 있다", "제가 해드리겠다. 큰 일 앞두고있는 사람들은 이런 거 하면 안 된다" 등의 이야기로 게스트 이강인을 향한 배려를 보였다. 이강인도 "팬분들 애칭같은 거 있냐"는 말에 "하나 만들어 달라"고 능청스럽게 받아쳐 상상도 못한 이들의 케미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라 눈길을 끈다.

더욱이 '슈취타'는 '슈가와 취하는 타임'의 줄임말. 본 콘텐츠에서 이강인이 술을 마셨을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슈가와 게스트가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나누는 토크쇼인 만큼 두 사람의 진솔한 대화를 기대케 한다.

이에 영상이 공개된 직후 해당 유튜브는 물론,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도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슈가와 이강인이라니", "국가대표들의 만남", "섭외력 무슨 일", "월클들의 만남 기대된다", "너무 놀랍다", "조합 신선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강인이 출연하는 '슈취타' 새 에피소드는 오는 25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BANGTANTV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