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7:58
연예

이지훈 "요즘 상의 탈의할 일 많아"…이석훈도 '폭풍 공감' (다시갈지도)

기사입력 2023.08.17 10:57 / 기사수정 2023.08.17 10:57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다시갈지도' 이지훈이 혹독한 자기 관리 중임을 밝히며 관리 비결을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72회는 '구름을 뚫은 설산 뉴질랜드', '여름 한정판 여행지 아이슬란드', '지구 반대편 얼음 왕국 아르헨티나'를 랭킹 주제로 '더위 사냥 여행지 베스트 3'를 꼽아본다. 

이날은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함께 방송인 제이쓴, 배우 겸 가수 이지훈이 함께한다.

이지훈은 "요즘 상체 탈의할 일이 많다"고 밝히는 데 이어 "그래서 요즘 강도 높은 관리 중이다"라며 다이어트 근황을 고백한다.

이후 이지훈이 관리를 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전하자 이석훈은 "맞다. 기계처럼 변하지"라며 고개를 끄덕이며 폭풍 공감한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이지훈을 사로잡은 아이슬란드 천연 온천이 소개될 예정이다. 

대서양의 풍경과 화산암 해안 지대를 감상할 수 있는 아이슬란드 천연 온천은 바다와 맞닿은 인티니티풀까지 있어 갖추고 있어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감탄을 연신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자연 친화적인 바가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각종 음료를 마실 수 있고 바다를 직관하며 사우나까지 즐길 수 있는 역대급 온천 스폿이 공개된다.

한편 '다시갈지도'는 17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