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9:35
연예

박소현, 산다라박 폭로 "연애 실체 본 적 없어" (라스)

기사입력 2023.08.16 17:29 / 기사수정 2023.08.16 17:2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로 컴백한 산다라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사이버 러버’로서는 국내 1인자라고 밝혔다.

16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박소현, 박효주, 산다라박, 레오제이가 출연하는 '이로운 과몰입'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 전 ‘산다라박, 국내 1인자인 전문 연애 분야 고백?!’ 영상이 선 공개됐다.

산다라박은 자신의 전문 연애분야로 ‘사이버 러버’를 꼽았다. 스스로를 ‘국내 1인자’라고 지칭하며 자부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 상황이다.

산다라박은 “데뷔 후 5년 동안 연애금지령이 있었다”면서 그렇게 선택한 것이 사이버 연애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알고 보니 오직 ‘연락’에 의존한 비대면 연애를 했던 것이다.

예를 들어 그는 6개월을 사귀는 동안 한 두 번 차에서 남자친구를 본 게 전부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절친 박소현은 ‘산다라박의 연애 실체를 본 적이 없다’고 증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두 번 만난 사람 말고 다른 연애담을 들려달라는 MC 김국진의 요청에 산다라박은 휴가 때 같이 여행을 가기로 약속해 놓고 당일 잠수를 탄 상황도 공개했다.



그는 2NE1 활동을 했을 당시 파파라치가 많았던 상황을 설명했고 “무서웠다”면서 20-30통 걸려오는 남자 친구의 전화를 받지 못한 속사정을 공개했다. 이어 “미안합니다”라는 공개 사과로 깔끔한 마무리를 지었다. MC 김구라가 “연예인 이에요?”라고 묻자 “예”라며 깔끔한 인정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서는 절친 박소현의 친절한 설명에 더해진 폭로전이 웃음을 터트렸다. 바로 박소현이 산다라의 여행 당일 잠수 등으로 생긴 별명을 폭로했다. 박소현은 “제가 들은 소문으로는 그래서 산다라박을 ‘산또’, ‘산도’”라면서 ‘산다라=돌+I’ 별명을 설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산다라박은 사이버 러버를 청산하고 남자친구와의 야외 데이트를 나섰지만 친한 래퍼 치타를 마주칠뻔 하자 연애를 들킬까봐 도망간 사연을 공개했다. 이에 산다라박은 다시 한 번 “미안합니다”라며 전 남친에게 고개 숙여 사과해 폭소하게 했다.

16일 방송하는 ‘라디오스타’는 정규 방송 시간에서 10분 당긴 오후 10시 20분에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