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4:00
연예

홍수아 "다 성형했다…성형 정보 문의 계속 받아" 셀프 폭로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3.08.15 10:18 / 기사수정 2023.08.15 10: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배우 박정수, 산다라박, 홍수아가 '미녀 삼총사'로 출연한다.

15일 방송되는 '돌싱포맨'에서 산다라박은 연예계 비밀 연애 고수다운 면모를 선보여 '돌싱포맨' 멤버들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셀 수 없이 많은 대시를 받아봤다는 산다라박은 "최근 마음을 열리게 한 이성이 있다"고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자신만의 눈빛 교환의 기술 등 신박한 플러팅 스킬부터 '절대’ 100% 들키지 않는 비밀 연애 비법'까지 전수했다.

홍수아는 '셀프 성형 폭로'로 역대급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녀는 예전 얼굴과 많이 달라지지 않았냐는 '돌싱포맨'의 질문에 "저 진짜 다 했어요"라고 셀프 성형 고백을 해 '돌싱포맨'을 당황케 했다. 



이어 홍수아는 그동안 쉴 새 없는 성형 정보 문의를 받았다며 웃지 못 할 일화를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에 '돌싱포맨'은 홍수아를 향해 너나 할 것 없이 외모 고민을 토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15년 째 연애 중인 배우 박정수는 '돌싱포맨' 네 명 멤버 중 재혼을 안 해야 할 사람이 있다고 말해 '돌싱포맨'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재혼하지 말아야 할 사람으로 박정수가 의외의 인물을 뽑으며 촌철살인 돌직구를 날리자, 산다라박 역시 "이 분 질리긴 한다"며 다시 한번 돌직구를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돌싱포맨'은 15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