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0:51
연예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 김소현 향한 사랑 시작…마스크 벗고 얼굴 공개 [종합]

기사입력 2023.08.14 22:30 / 기사수정 2023.08.14 22:47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이 공연을 시작하기 전 마스크를 벗었다.

14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5회에서는 김도하(황민현 분)가 목솔희(김소현)로 인해 변화하기 시작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무진(송지눙)에게 고스트 라이트로 이용당한 한 작곡가는 이를 폭로하기 위해 김도하를 사칭했다. 김도하는 표절을 하고 고스트 라이트가 있었다는 오해를 받게 됐다.

목솔희는 김도하를 걱정했고, 그가 일하는 가게로 향했다. 목솔희는 가게 주인인 장중규(서현철)의 도움으로 김도하를 만났고, "핸드폰은 왜 꺼놨어요?"라며 물었다.



김도하는 "귀찮아서요"라며 쏘아붙였고, 목솔희는 "내가 더 귀찮아요. 김도하 씨 때문에. 아까 조득찬 씨 만났었어요. 카페에도 이상한 인간 찾아오고 여기저기 다 김도하 씨 이야기라 내가 더 신경 쓰이고 귀찮다고요"라며 발끈했다. 

김도하는 "누가 내 이야기를 한다 그래요"라며 의아해했고, 목솔희는 "지금 난리 난 거 하나도 모르는 거예요?"라며 화제가 된 영상을 보여줬다. 김도하는 "회사에서 아니라고 했을 거고 그런데도 사람들이 안 믿으면 어쩔 수 없죠"라며 못박았다.

목솔희는 "되게 별로다. 회사가 아니라 김도하 씨가 아니라고 해야죠. 자기 일 남한테 미루는 게 습관인 것 같아. 다른 건 몰라도 자기 일에는 발끈할 줄 알았는데. 김도하 씨 할 줄 아는 거 음악밖에 없지 않아요? 밖에서 밥도 못 먹고 마스크도 못 벗고 그것까지 못 하게 되면 뭐 하려고요? 지금까지 번 걸로 충분히 먹고 살 수 있나?"라며 일침을 가했다.

김도하는 "그만하라고. 나에 대해 뭘 안다고"라며 소리쳤고, 목솔희는 "당연히 모르지. 말을 안 하는데 뭘 어떻게 알아요. 뭐 잘 모르는 나도 김도하 씨가 표절 같은 거 할 위인 아니라는 거 알겠고 고스트 라이트인지 뭔지 꿈도 못 꾸는 사람인 거 알겠는데 나만큼 모르는 사람은 당연히 오해하겠죠"라며 독설했다.

목솔희는 "그때 술 퍼마시다가 끊기로 결심한 건 뭐 때문이었는데요? 그때 한 결심 또 하면 되잖아요. 조득찬 씨한테 연락 좀 해요. 걱정 많이 하니까"라며 자리를 떠났다.



이후 김도하는 직접 작곡가를 찾아냈고, 그와 함께 회사로 찾아가 박무진을 만났다. 김도하는 진실을 밝히기 위해 자신의 정체를 공개하려 했다.

특히 김도하는 목솔희에게 '오늘 저녁 8시에 공연이 있어요. 꼭 와주면 좋겠어요'라며 문자메시지를 전송했다. 목솔희는 김도하의 공연을 보러 갔고, 김도하는 피아노를 연주하기 전 마스크를 벗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