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6:30
연예

박주호, 찐건나블리 위해 바다 속 고군분투…"어설퍼 보여도 다 해" (슈돌)

기사입력 2023.08.14 10:56 / 기사수정 2023.08.14 10:56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찐건나파블리가 울릉도의 시골 감성에 푹 빠져 자연생활을 만끽한다.

15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는 ‘너의 웃음은 나의 햇살’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찐건나파블리가 울릉도에서 자급자족 생활에 도전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아빠 박주호는 “아빠 이런 곳에서 살았어”라며 울릉도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풍경에 감탄하며 추억을 회상한다. 찐건나블리는 울릉도에서 나고 자란 재료들로 직접 밥상을 준비하며 도시와는 다른 매력을 품고 있는 섬 감성을 만끽한다.

울릉도는 산비탈에 밭이 형성돼 있어 농사용 모노레일을 이용해야 하는 상황. 이에 찐건나파블리는 농사용 모노레일에 몸을 실으며 울릉도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한다.

진우는 모노레일 탑승에 “큰 소리 나는 기차네”라며 상상력을 발휘한다. 이어 찐건나블리는 고사리손으로 직접 정성스럽게 상추 따기에 도전한다. 직접 딴 상추와 울릉도의 특산물 칡소의 맛을 본 나은은 “고기 맛이 달콤해”라며 울릉도의 매력에 푹 빠져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아빠 박주호는 자급자족 라이프의 끝판왕을 선보인다. 박주호는 찐건나블리가 단잠에 빠져있는 이른 새벽부터 일바지를 입고 나가 직접 해산물 채집에 나선다. 박주호는 “제가 어설퍼 보여도 다 해요”라며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의 자신감을 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박주호는 의지를 다지며 거북손 채집에 나서지만, 쉽게 떨어지지 않는 거북손과 밀려오는 파도에 홀로 블록버스터급 재난 영화 같은 장면을 그려내 웃음을 선사한다.

박주호는 “울릉도의 참 해산물 맛을 찐건나블리에게 느끼게 해주고 싶어”라며 하반신이 다 젖을 만큼 바다에 풍덩 빠져 불타는 열정으로 생고생한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진다. 과연 찐건나파블리는 울릉도의 해산물 맛을 느낄 수 있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