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0:25
연예

'최종회' 미공개 영상 大공개...이은지→이영지, 나PD와 환장의 케미 (지구오락실2)[종합]

기사입력 2023.07.28 21:45 / 기사수정 2023.07.28 21:45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지구 용사 4인방과 나PD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는 마지막 회를 맞아 지구 용사 4인방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지구 용사 4인방은 핀란드로 떠나기에 앞서 용돈을 걸고 드라마 퀴즈에 도전했다.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 대한 문제는 "한서진이 딸 예서의 입시 코디네이터 역할을 김주영에게 다시 맡기기 위해 한 행동은?"이었다.

이은지는 "돈을 줬나?"라고, 이영지는 "같은 가족 살해하고 보험금을 줬다"고 추측했다. 정답은 도시락 아래 금괴 10개를 숨긴 것으로 이은지가 정답을 맞혔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대한 문제는 "구준표 씨에겐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보여 주고 싶었던 하트 모양 섬이 있다. 구준표가 하트 섬을 금잔디에게 보여 준 후 구준표가 한 말은?"이었다.

안유진은 "이 세계에서 이걸 뺀 만큼 널 사랑해", 이은지 "어때? 넌 이런 거 처음 봤지?", 이영지는 "나 구준표 님과 결혼해 줘"라는 오답으로 웃음을 안겼다.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 대한 넌센스 문제로 "김주영 선생님 제자들이 100점을 받는 이유는?"이라는 질문이 출제되자, 이은지는 "올빽이라서"라고 맞혔다.

이에 이영지가 "이건 솔직히 92년생 특권이다"라고 불평하자, 이은지는 "나도 어디 가면 막내인데 여기만 있으면 애가 제일 노인이 된다"고 한탄했다.

안유진은 ""깔깔 유머집'에 나올 거 같다"고 지적했고, 이은지는 "맞혔는데 수치스럽다"고 밝혔다.



'지구오락실' 최종회를 맞아 나영석 PD의 수난시대가 공개됐다.

공항으로 향하는 길, 이은지는 나PD에게 "머리숱이 많으시다"고 칭찬했다. 나PD는 "핀란드가 추워서 모자를 두 개나 사 왔는데 너무 비웃음을 당했다"며 멤버들에게 두 개의 모자를 공개했다.

나PD가 비니 모자를 쓰자 이영지는 "영락없는 공항 도둑"이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두 번째 모자를 쓰자 미미는 "태아 같다"고 놀렸다. 이영지는 "이목구비가 강조 잘 된다"고 덧붙였고, 미미는 "확실히 스타덤에 오르셨다"고 말했다.

핀란드에서 발트해 여행을 떠난 나PD와 이영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됐다.

이영지는 나PD에게 심상치 않은 디자인의 초록색 루돌프 모자를 골라 줬는데. 이영지는 "퍼스널 컬러도 딱이다. 약간 이끼 스타일"이라고 강조했다.

이영지는 계속해서 나PD를 놀렸고, 이에 나PD는 "그만 좀 해라. 내가 왜 얘를 데리고 발트해에 왔지? 짜증 나 죽겠다"며 발끈했다.

우여곡절 끝에 나PD와 이영지는 포장마차에 자리를 잡았다. 이영지는 "첫사랑 얘기 해 달라. 평소에는 못 하는 얘기지 않냐"고 제안했다. 나PD는 "그럼 다 돌아가면서 하자"고 판을 벌렸다.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