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1:07
연예

'오당기' 김지은 "나인우의 순박하고 순수한 면 배워 "

기사입력 2023.07.26 14: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지은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김지은은 26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 그랜드볼룸홀에서 진행한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 "감독님이 다시 한 번 믿어주셔서 부응하고 싶었다. 너무 감사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김지은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을 옭아매는 불도저 검사이자 오진성(나인우) 친구 고영주로 분했다. 불의는 불의를 통해서라도 응징해야 한다는 원칙주의자다.

김지은은 한철수 감독과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함께한 바 있다.

김지은은 "날 믿어주시고 좋게 봐주시는 것에 대한 부담감과 감사함을 갖고 임하게 됐다. 존경하는 배우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라고 했다.

김지은은 그동안 남궁민, 이준기 등 선배 배우들과 호흡해왔다. 이번에는 나이가 비슷한 나인우와 케미를 보여주게 됐다.

이에 대해 "그동안 현장에서 배우는 입장이었는데 나인우와는 나누는 과정이 있었다. 각자 배운 걸 섞어서 공유하고 이거 해볼까, 저거 해볼까 하면서 서로에게 배울 수 있었다. 나인우가 순수하고 순박한 면이 있다. 그런 면도 배웠다. 선배님들과 할 때는 또 다른 배움이 있던 현장이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우아한 가', '마이 리틀 베이비' 등의 한철수 감독과 '우아한 가', '칼과 꽃', '엄마도 예쁘다'의 권민수 작가가 드라마 ‘우아한 가’에 이어 두 번째로 의기투합했다.

나인우, 김지은, 권율, 배종옥, 이규한, 정상훈이 출연한다. 

26일 오후 9시에 첫 방송한다.

사진= 박지영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