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1:19
연예

조병규, 학폭 의혹 후 복귀 "소명 최선 다하는 중, 악에 받쳐서 촬영했다" (경소문2)

기사입력 2023.07.21 14:47 / 기사수정 2023.07.21 16:0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학폭 의혹이 불거졌던 조병규가 소명에 최선을 다했다고 털어놨다. 

21일 온라인을 통해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소문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안석환,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 유인수, 유선동 감독이 참석했다. 

'경이로운 소문2'은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지난 2020년 시청률 11%로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한 '경이로운 소문'의 두 번째 시즌이다. 

돌아온 '카운터즈’ 조병규(소문 역), 유준상(가모탁), 김세정(도하나), 염혜란(추매옥), 안석환(최장물)에 진선규, 강기영, 김히어라, 유인수 등 새로운 얼굴이 합류했다. 

이날 조병규는 "조심스럽긴 하지만 (학폭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고 소명을 하기까지 최선을 다했고, 아직까지도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 결론을 도출하기까지 타국에 있는 사람이 있다 보니 시간이 걸렸다. 그리고 명확한 결론을 도출하기 전에 나오게 돼서 배우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제 개인적인 자리가 아니라 드라마 제작발표회이지 않나. 여기 계신 선배님, 동료분들이 피와 땀, 많은 노력을 들인 드라마라는 걸 알고 있기 때문에 '경소문2'에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셨으면 한다. 책임감을 가진 만큼 시즌1보다 악에 받쳐서 열심히 촬영했다. 오늘 하루만큼은 '경소문2'에 많은 관심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2'은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