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1:21
연예

이달의 소녀 떼고 오드아이써클로…"오랜만의 컴백, 보답할 것" [엑's 현장]

기사입력 2023.07.12 15:25 / 기사수정 2023.07.12 15:2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신보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의 새 미니앨범 'Version Up'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오드아이써클은 이달의 소녀 출신 멤버 김립, 진솔, 최리가 뭉친 팀. 세 멤버는 이달의 소녀 완전체로 정식 데뷔 전인 2017년 유닛 오드아이써클로 첫 미니 앨범 '믹스&매치(Mix&Match)'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 바. 약 6년 만에 새 소속사 모드하우스를 통해 컴백한 이들은 긴장한 모습으로 인사를 건넸다.

리더 김립은 오랜만의 컴백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오랜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과 같이 즐기는 앨범이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최리는 "오랜만에 컴백한 만큼 언니들, 팬분들과 소중한 추억만들어가도록 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진솔은 "오랜만에 나온 만큼 팬분들이 기대하는 부분이 클 것 같은데 보답하려고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신보 'Version Up'은 오드아이써클이 모드하우스에 새롭게 둥지를 튼 후 발매하는 첫 앨범이다.

타이틀곡 'AIR FORCE ONE'은 저지 클럽 장르의 넘버로 새로운 스타일과 소녀들의 건강한 발걸음을 그린 작품이다. 새 신발을 신게 된 마음가짐과 대통령 전용 비행기인 에어포스원처럼 하늘 위에서 내려다보는 기분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사진=고아라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