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2:47
연예

광희, 주전공 살릴까…"'미션임파서블' 찍는 듯" 추리X추격전 격돌 (런닝맨)

기사입력 2023.07.09 11:08 / 기사수정 2023.07.09 11:08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런닝맨'에서는 혼란과 두려움으로 가득한 역대급 추리X추격전이 펼쳐진다.

그동안 '런닝맨'은 '구전마을의 비밀', '괴도 런닝맨의 도발', '이공이이 : 진실 혹은 누명' 레이스 등 다양한 추리 특집을 통해 극도의 몰입감을 선사하며 '런닝맨' 추리 레이스는 시청자들에게 믿고 보는 시그니처 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앞서 지난주 방송 말미에 추리X추격전이 결합된 예고편이 공개되자, 온라인상에서는 '스릴, 서스펜스와 예능이 결합되는 거대한 버라이어티', '런닝맨의 근본이 온다', '스케일 장난 없다'라며 뜨거운 반응들이 쏟아졌다. 이번 주는 '제1회 런닝 스카우트'로 또 한 번의 레전드 레이스 탄생을 예고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멤버들과 게스트 이대호, 광희는 '제1회 런닝 스카우트'에 초대되어 배지 모으기 미션에 도전했다. 획득한 배지는 상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소식에 멤버들은 치열한 경쟁을 펼쳤지만 상금이 순식간에 불타오르자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허구의 세계를 만든 빌런을 찾아 대장과 함께 탈출해야 한다는 룰이 밝혀지자 혼란에 빠졌다. 숨겨진 실체들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마지막까지 반전과 혼란을 거듭하는 전개가 시청자들의 큰 호기심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추리 에이스' 유재석은 '뇌섹남' 답게 단번에 힌트를 추리하는 '유셜록'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광희는 "'미션임파서블' 찍는 거 같아"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특유의 민첩함으로 도망 다니며 힌트를 단독 사수에 나섰다. 

이대호 역시 장소 곳곳을 찾아다니며 탈출을 위해 애썼는데 이어 "야구할 때보다 더 뛰었다. 너무 힘들다" 고백해 역대급 레이스를 예고한다. 한편, 송지효는 종잡을 수 없는 추리력으로 레이스의 판을 뒤흔들었다.

'런닝맨'은 9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