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2 14:28
연예

'2023 AAA' 김재중→김선호, 콘서트 하루 앞두고 열일…특별 팬서비스 예고

기사입력 2023.07.07 16:0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男神’을 통해 판타스틱한 무대를 약속했다. 

스타뉴스가 주최하는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남신)’의 출연진들이 콘서트 준비에 열정을 쏟고 있다. 

‘男神’에 참석하는 5인의 남신들인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는 2시간 30분 동안 열리는 공연을 환상적인 무대들로 가득 채우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케이팝 레전드’ 김재중이 선보이는 밴드 라이브부터 ‘귀공자’ 김선호의 리얼 매력에 빠지게 만들 감미로운 무대와 황민현과 이준영의 댄스 퍼포먼스, 김영대의 최초 공개하는 무대까지 배우들이 보여주는 색다른 모습으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공연 후 팬들과 직접 인사하는 하이바이세션 자리를 마련해 콘서트의 여운을 더하고, 추첨을 통한 스페셜 포토타임과 친필 사인 포스터 증정, ‘2023 AAA’ 티켓 증정 등이 진행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男神’은 대세 한류 스타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함께 하는 스페셜 콘서트로,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박건일이 MC로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男神’은 8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총 2회차 공연으로 열린다.

사진= 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