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8:45
연예

'특별출연' 문가영, 드러낸 복근에 타투가…'사기' 같은 비주얼 (이로운 사기)

기사입력 2023.07.02 13:2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문가영이 '이로운 사기'에 특별 출연한다.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 측은 2일 특별 출연을 알린 문가영의 스틸을 공개했다.

문가영은 '이로운 사기' 12회에서 이로움(천우희 분), 한무영(김동욱) 사단이 짜놓은 작전의 승패를 가릴 핵심 인물 민강윤 역으로 등장한다. 탄탄한 연기력은 기본, 화려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문가영이 '이로운 사기'에서 보여줄 연기와 변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극 중 문가영이 연기할 민강윤 캐릭터의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흡사 여신과도 같은 기품과 고아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문가영의 자태가 보는 이들을 홀리고 있는 것. 

사람들을 향해 살짝 띤 여유로운 미소에는 문가영 특유의 우아함이 깃들여 있어 '이로운 사기' 속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호기심이 더해진다. 이에 적목을 잡기 위해 새로운 판을 설계 중인 이로움과 한무영 사단에 어떤 관계성으로 엮일지 주목된다.

'이로운 사기' 제작진은 "민강윤은 적목을 칠 새로운 작전에서 반드시 '우리 편'으로 만들어야 하는 핵심적인 인물"이라며 "특별 출연 다운 강력한 존재감으로 극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물들일 문가영의 활약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이로운 사기극에 등판한 문가영의 모습은 오는 4일 오후 8시 50분 '이로운 사기' 1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tvN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