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2:13
연예

RBW 측 "화사와 전속 계약 만료…마마무 활동 지원 계속"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6.27 17:47 / 기사수정 2023.06.27 17:4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마마무의 소속사 RBW측이 화사와의 전속 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27일 RBW 측은 "먼저 소속 아티스트 마마무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한 뒤 "그간 당사와 함께해 온 화사가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됐음을 알려드린다. 당사는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 하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따로 또 같이, 무무 여러분의 곁에서 마마무다운 행보 펼쳐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 짧지 않은 지난 시간 동안 당사와 동고동락한 화사에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갈 화사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엑스포츠뉴스의 단독 보도로 화사가 RBW와의 계약 종료 후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새 둥지를 튼다는 내용이 전해졌다.

2014년 6월 마마무로 데뷔한 화사는 '미스터 애매모호', '음오아예', '넌 is 뭔들' 등의 대표곡으로 사랑 받았으며 2019년 싱글 '멍청이'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고 '마리아', '주지마' 등의 히트곡을 연이어 발표했다. 현재는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RBW측이 전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 마마무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간 당사와 함께해 온 화사가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화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상호 협의 하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따로 또 같이, 무무 여러분의 곁에서 마마무다운 행보 펼쳐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짧지 않은 지난 시간 동안 당사와 동고동락한 화사에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갈 화사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