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3:07
연예

한영, ♥박군 짠돌이 면모에 쓴소리…현실부부 케미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3.06.27 09:0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방송인 한영이 남편 박군과 현실부부 케미를 뽐냈다.

한영은 지난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 이은형과 강재준 부부, 배구선수 양효진과 물놀이를 즐겼다.

이날 물놀이를 하러 나온 한영은 예능 ‘아는 형님’에 함께 출연했던 이은형, 양효진과 수다 삼매경에 푹 빠지는가 하면, ‘키 큰 와이프 모임’을 결성했던 일을 털어놓으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후 한영과 이은형의 자존심을 건 남편들의 키 재기가 이어졌다. 박군의 측정한 키가 169.8cm로 나오자, 한영은 다시 직접 재보며 “170cm잖아”라고 반박했다. 또 한영은 이은형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험난했던 키 측정 후 한영은 알뜰맨 박군과 사사건건 부딪히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박군이 먹을 것을 집에서 챙겨오자, 한영은 “나가서 사 먹어도 되는데 집에서 다 가져와”라며 이해를 못하는가 하면, 비싸다는 이유로 럭셔리 보트를 타지 못하자 아쉬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한영과 짠돌이 박군의 투닥투닥 케미는 이어졌다. 물놀이 후 구워 먹을 고기를 쇼핑할 때도 박군이 가격이 저렴한 적은 양의 돼지고기를 사오자, 한영은 “우리 다섯 명이야. 이런 데 와서는 아끼지 마”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동상이몽2’으로 활약 중인 한영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