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2:31
연예

최예나, 5개월 만 컴백…(여자)아이들 우기 타이틀곡 피처링

기사입력 2023.06.27 07:54 / 기사수정 2023.06.27 07:5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색다른 음악적 변신과 함께 5개월 만에 가요계 돌아온다. 

최예나는 27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HATE XX(헤이트 엑스엑스)'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헤이트 엑스엑스'는 전작 'Love War(러브 워)'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로 최예나가 다양한 감정 표현에 도전한 싱글이다. 솔직하고 다이내믹한 감정 변화를 최예나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표현해 내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가요계 각 분야의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최예나와 협업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타이틀곡 'Hate Rodrigo (Feat. 우기 ((여자)아이들))(헤이트 로드리고)'는 선망의 대상(로드리고)에 대한 동경을 '나보다 잘나가는 애들은 다 싫어!'라는 귀여운 질투로 표현한 곡이다. 최예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 진일보한 성장을 증명할 뿐만 아니라, 우기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매력을 더했다.

또한 선과 악을 깨닫게 된 소녀의 변신을 노래하는 수록곡 'WICKED LOVE(위키드 러브)' 안무에는 K-POP 대표 안무가 최영준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선악과를 모티프로 한 고퀄리티 퍼포먼스를 통해 곡에 담긴 감정과 스토리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바람난 연인을 향한 한 편의 복수극을 연상케 하는 'BAD HOBBY'까지 총 세 곡을 통해 또 하나의 대체 불가한 '예나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싱글 '헤이트 엑스엑스'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