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17:49
연예

'6세 연하♥' 장동민, 소원 빌더니 둘째 생겼다…"대만 보양식 덕분" (독박투어)[종합]

기사입력 2023.06.25 11:32 / 기사수정 2023.06.25 11:32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독박투어' 장동민의 둘째 소원이 이뤄졌다.

24일 방송된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4회에서 ‘개그맨 찐친’ 5인방이 두 번째 여행지 대만으로 떠나, ‘몸보신 투어’를 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앞서 베트남으로 첫 독박 여행을 성공리에 마치고 온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는 이날 한 카페에 모여 두 번째 여행지를 정하는 회의를 했다.

열띤 토론 끝, 이들은 미식의 나라인 대만에 가기로 했고, “이번 여행의 최다 독박자는 ‘대만 취두부 먹기’ 벌칙을 받자”고 합의했다. 이후, ‘2박 숙소비’를 정하는 첫 독박 게임을 했는데 홍인규가 걸렸다.

그는 “왜 하필 나만 2박이야”라며 절규했다. 이에 김대희는 ‘독박 걸려서 싫은 티 내면, 취두부 먹기 벌칙도 함께 하자’라고 초강수를 뒀다. 홍인규는 곧장 억지 미소를 지으며 “그래도 행복합니다”라고 외쳤다.

드디어 타이베이에 도착한 5인방은 “여기 명동 아니야?”라며 친근한 시내의 모습에 즐거워했다. 이어 홍인규가 예약한 숙소로 향했는데, 시내에서는 다소 멀었지만, 고급스런 숙소의 컨디션에 멤버들은 대만족했다. 호텔에 짐을 맡긴 5인방은 우선 대만의 대표 음식인 ‘우육면’을 먹기로 했다. 현지 맛집에서 만족스런 식사를 한 이들은 식사비 독박 게임을 했다.

여기서 김준호가 당첨됐는데 그는 당당히 카운터로 가더니, 장동민이 자신에게 맡겼던 지갑을 꺼내 그 돈을 썼다. 범죄(?) 현장을 유일하게 목격한 유세윤은 “방송 나갈 때까지 말하지 말고 그걸로 계속 결제하자”라고 해 ‘환장의 케미’를 폭발시켰다.



식사 후, 5인방은 ‘대만의 경동시장’ 격인 디화제 거리로 향했다. 강렬한 약재 향이 가득한 디화제 거리에 도착한 이들은 ‘하해성황’이라는 ‘연인 사원’을 찾아갔다.

“소원을 이뤄주는 사원”이라는 설명에 ‘사랑꾼’ 김준호는 “올해 안에 사랑의 결실이 이뤄지게 해주세요”라고, 장동민은 “올해 임신해서 보물이 동생이 내년에 태어나게 해주세요”라고 간절히 빌었다. 무엇보다 대만 여행 후, 장동민은 실제로 둘째 임신 소식을 공개해 뜨거운 축하를 받았는데, 제작진과의 만남에서도 그는 “대만 보양식 덕분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독박투어’에 대한 고마움을 내비쳤다.

절에서 나온 5인방은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음료수를 사먹기로 했다. 그러면서 또 다시 독박게임을 했는데, 장동민이 당첨됐다. 장동민은 음료값을 지불하기 위해 김준호에게 자신이 맡겼던 지갑을 달라고 했다. 하지만 김준호는 이를 피했고 결국 장동민은 지갑을 강제로 되찾았는데, 지갑 안에 있던 ‘우육면 맛집’ 영수증을 발견했다. 김준호의 만행(?)을 알게 된 장동민은 즉각 “미쳤어?”라며 김준호의 멱살을 부여잡았다.

한바탕 소동 후, 5인방은 대망의 ‘활력템 쇼핑’에 나섰다. 쇼핑 도중, 5인방은 매장 사장님에게 ‘활력이 가장 세 보이는 순서대로 뽑아 달라’고 주문했고, 꼴찌가 독박자가 되어 모든 계산을 하기로 했다. 매장 사장님은 고심 끝, 김준호를 1위로 뽑았고, 김대희를 꼴찌로 지목했다. 고개를 푹 떨군 김대희는 ‘활력템’을 모두 계산했다. 그런데 사장님은 갑자기 활력탕을 공짜로 챙겨줘 모두를 감동시켰다. 이후 5인방은 보양식으로 유명한 식당에 갔다.

그러나 수십만원 상당의 메뉴에 놀란 이들은 잠시 망설였고, 상대적으로 ‘가성비’ 좋은 오골계와 용의 발톱(인삼)을 주문했다.

여기에 보양식의 끝판왕인 ‘복혜근탕’까지 먹은 5인방은 건강 상태에 따라 각자 맛이 다르게 느껴진다는 설명에, 반 강제로 본인들의 건강 상태를 오픈했다. 그러다 김대희는 김준호를 향해 “그만 좀 쩝쩝거려라”라고 지적했다.

이에 김준호는 전혀 타격감 없이, “(김)지민이가 쩝쩝거리면서 먹지 말랬는데~”라며 여자친구를 소환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식사 후, 이들이 먹은 총 금액은 44만원이었다. 예상보다 센 식사비에 모두가 긴장한 가운데, 대망의 독박자는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44만원의 식사비를 누가 사비로 결제할지, 개그맨 5인방의 자비 없는 대만 여행기는 오는 7월 1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 계속된다.

한편 장동민은 2021년에 6세 연하 아내와 결혼해 지난해 6월에 딸을 낳았다.

사진=MBN, 채널S, 라이프타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