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8 15:47
연예

'진화♥' 함소원, 딸과 베트남서 럭셔리 파티 "남다른 학부모 스케일"

기사입력 2023.06.28 09:37 / 기사수정 2023.06.28 09:3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딸의 베트남 친구들과의 남다른 생일파티 일상을 전했다.

17일 함소원은 "남다른 유치원 학부모 스케일"이라며 영화관 전체 대관을 통한 생일파티에 다녀왔음을 밝혔다. 

함소원은 "코로나 이후로 첨 영화관. 혜정이반 친구 학부모님이 영화관을 전체 대여해 주셔서 감사하게 영화보고 왔다"고 전하며 딸 혜정이와 함께 영화관에서 찍은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오랜만에 혜정이 다니는 학부님들과도 인사하고 좋은 시간 가지고 왔네요 ~^^"라며 파티를 개최한 학부모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함소원이 공개한 짧은 영상에는 "오늘 생일인 학부모님이 아이들에게 영화관 전체 임대, 혜정이가 세상 제일 부러움"이라는 글이 적혀 있었다.

베트남 유치원의 학부모는 프리미엄석 영화관을 전체 대관하는 통 큰 스케일로 아이들의 이벤트를 기획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파티에 참석한 아이들을 위한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어 부러움을 유발한다.

네티즌들은 "우와 영화관 전체 대여까지.. 남다른 스케일", "친구네 통 크네요", "베트남 친구네 클래스가 대박", "혜정이 드레스 너무 예쁘다. 그새 숙녀가 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함소원은 18살 연하 중국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함소원은 베트남에서 육아 중이며 그의 딸은 베트남 영어 유치원 재학 중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함소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