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09
연예

안효섭, 첫 아시아 투어 포스터 공개…7월 16일 서울 시작

기사입력 2023.06.07 08:2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안효섭이 첫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안효섭의 아시아 투어 ‘더 프레젠트 쇼-히어 앤드 나우(THE PRESENT SHOW-here and now)’에 대해 “오랜 시간 만나 뵙지 못한 팬분들과의 뜻깊은 시간은 물론 오롯이 한 사람으로서의 안효섭을 소개하고 싶은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안효섭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은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며 첫 아시아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투어의 첫 번째 도시는 서울로 정해졌다. 7월 16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국내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다.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아시아 투어 ‘더프레젠트 쇼-히어 앤드 나우’는 서울, 방콕, 타이베이, 자카르타, 홍콩, 도쿄 등에서 개최된다.

SBS ‘홍천기’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안효섭은 SBS ‘사내맞선‘에서 로맨틱 코미디 장르까지 섭렵하며 글로벌 팬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았다. 그런 만큼 이번 아시아 투어는 각국의 팬들에게도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안효섭은 현재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서우진 역을 맡아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대세 배우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다. 올해 3분기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의 공개도 앞두고 있는 상황.

선택하는 작품마다 흥행을 이끌어가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를 넘어 글로벌 스타로 정진하고 있는 안효섭. 안효섭의 첫 아시아 투어를 기다려 온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계속되는 가운데, 그가 보여줄 대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울 예매는 오는 6월 15일 저녁 8시 인터파크 티켓사이트를 통해 시작되며, 관련된 내용은 추후 인터파크의 상세 페이지와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의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더프레젠트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