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19:26
연예

CGV, '범죄도시3 X 싱글톤 애플 하이볼' 특별 상영회 진행

기사입력 2023.05.24 19:29 / 기사수정 2023.05.24 19: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 씨네드쉐프가 주류업체 디아지오와 함께 '범죄도시3 X 싱글톤 애플 하이볼'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인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24일 CGV에 따르면 '범죄도시3 X 싱글톤 애플 하이볼' 특별 상영회는 씨네드쉐프 용산과 센텀시티에서 31일 오후 7시 30분,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는 6월 2일 오후 7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 상영회는 스트레스 없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씨네드쉐프의 리클라이너 영화관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서 진행된다. 

특별 상영회에서 제공되는 싱글톤 애플 하이볼은 CGV 씨네드쉐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주류 메뉴로, 애플 탄산의 청량감이 더해져 사과향을 더욱 매력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별 상영회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싱글톤 콜린스 인센스도 선물로 증정한다. 싱글톤 콜린스 인센스 굿 타임 에디션은 싱글톤 특유의 부드러운 사과의 향취를 인센스로 구현한 한정판 아이템이다.

특별 상영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이형석 씨네드쉐프사업팀장은 "한국 영화 기대작 '범죄도시3'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청량감이 돋보이는 싱글톤 애플 하이볼과 함께하는 특별 상영회를 기획하게 됐다. 씨네드쉐프에서는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와 식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