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03:44
연예

14기, 최종 선택 앞두고 또 눈물 사태…"미쳐버리겠어" (나는 SOLO)

기사입력 2023.05.24 09:4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가 최종 선택을 준비한다.

24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ENA ‘나는 SOLO’에서는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 ‘솔로나라 14번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옥순은 상철과 ‘1:1 대화’에서 눈물이 터뜨려 3MC를 놀라게 하는데, 잠시 후 또 다른 ‘눈물의 주인공’이 등장해 괴로운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 ‘눈물러’는 “갑자기 이렇게 됐다”며 “(마음이) 미쳐버리겠는 거야”라고 자신의 ‘찐 속내’를 룸메이트에게 털어놓는다. 예상치 못한 ‘심경 고백’을 몰입해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어떡해”라고 안타까운 탄성을 내뱉는다.



뒤이어 이 주인공은 “이 정도 감정일 거라고 상상도 안 했다”며 격한 감정을 드러낸다. 급기야 “눈물 날라 그래”라고 복잡한 감정에 어쩔 줄 몰라 하다가, 결국 몰려오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참지 못하고 눈물을 쏟는다.

심지어 눈물 끝에 충격 발언도 터져 나온다. 눈물의 주인공은 갑자기 ‘파격의 한 마디’를 던지고, 3MC는 예상치 못한 발언을 듣고 놀라서 “헉!”이라며 ‘말잇못’ 한다. 과연 3MC를 충격에 빠뜨린 주인공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나는 SOLO’는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ENA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