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58
연예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최시원·조세호·주우재·이용진·유병재

기사입력 2023.05.22 14:5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새 토크 버라이어티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가 5MC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의 극한의 케미가 돋보이는 스페셜 단체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5MC의 진지한 표정과 그렇지 못한 포즈의 조합이 웃음을 유발한다.

오는 6월 11일 일요일에 첫 방송하는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측은 22일 스페셜 단체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5MC의 케미가 돋보이는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도 보인다.



‘안하던 짓’은 MC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와 함께 매주 새로운 스페셜 게스트가 자신의 '안하던 짓'을 공개하고 이를 키워드 토크로 풀어내는 본격 키워드 토크 버라이어티다. 스튜디오 토크와 다채로운 구성의 버라이어티가 만나 ‘안하던 짓’만의 예측불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안하던 짓’은 5MC가 얼굴을 숨긴 채 뒤태 매력을 발산한 파격적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어 22일 공개한 스페셜 단체 포스터 3종에는 MC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의 얼굴이 담겼다.



5MC가 예사롭지 않은 포즈를 똑같이 하고 나란히 선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 와중에도 웃음기를 쫙 뺀 진지한 표정으로 반전 재미를 보여준 5MC가 촬영 현장에서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포스터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도 공개됐다. 5MC는 화이트 셔츠를 맞춰 입고 카메라 앞에서 각자의 개성을 뽐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세호와 유병재는 “이런 포즈 한 번도 해본 적 없어”, “우리가 누군지 알까?”라며 ‘현타(현실 자각 타임)’가 온 반응으로 현장을 폭소하게 했다.

MBC ‘안하던 짓’은 오는 6월 11일 일요일에 첫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