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5:30
연예

"큰 키만 믿고"…이현이, 이화여대 경제학과→톱모델 된 계기는? (백반기행)

기사입력 2023.05.19 09:39 / 기사수정 2023.05.19 09:3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백반기행' 이현이가 모델계 톱이 된 사연과 남편 홍성기를 만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서해의 낙조를 품은 황금 도시 충남 태안에서 '반전 매력' 톱 모델 이현이가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낸다.

일일 식객 이현이는 태안 밥상에 궁금점이 많은 듯 "게국지가 뭐예요?", "간재미가 뭐예요?", "아나고는요?" 등 폭풍 질문을 던져 웃음을 안긴다. 이에 식객 허영만은 열혈 수강생 이현이를 위해 직접 펜까지 꺼내 들며 일타 강의를 선보인다. 

두 식객은 생생한 밥상을 맛보기 위해 황금 바지락의 섬, 황도를 찾는다. 톱 모델로 세계 4대 패션위크를 누볐던 이현이는 긴 다리로 성큼성큼 황금 갯벌을 누벼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현이의 갯벌 극한 기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나 이대 나온 여자야~!" 영화 대사처럼 이화여대에서 경제학을 전공한 이현이가 모델계에 입문한 사연도 공개된다. 이현이는 "어릴 적부터 컸던 키만 믿고, 슈퍼모델 대회에 나가 덜컥 입상했다"고. 그는 "결정적으로 모델계에 뿌리박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었다"며 사연을 공개한다.



무엇보다 오늘 방송에서 이현이는 쉴 틈 없이 먹는 '위大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먹는 건 잘하지만 요리에는 자신이 없다며 "집밥이 그립다는 게 뭐죠?", "아웃소싱의 시대! 사 먹는 게 훨씬 효율적!"이라고 전해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

그러면서, 고향에서 잘 못 먹고도 구척장신이 됐다는 그녀는 "키는 유전! 충분한 수면이 필수적이다"라고 말하며 모델들이 반드시 먹은 음식 한 가지를 꼽았다. 톱 모델들이 인정한 키 크는 특급 음식이 무엇인지 공개된다. 이 밖에도 4 대 4 미팅에서 만난 훈남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백반기행'을 본방 사수한다는 찐팬 주인장을 만난다. 자칭 '식객 허영만 바라기' 주인장이 내어주는 '우럭젓국 밥상'은 그야말로 특급이다. 

몰아치는 16가지 반찬에 이현이와 식객 허영만은 눈이 휘둥그레진다. 누르면 자판기처럼 쏟아지는 주인장의 식재료 설명까지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고. 두 식객이 감탄한 우럭젓국 밥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예능 대세 '톱 모델' 이현이와 함께한 충남 태안 백반기행은 19일 오후 8시 TV조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