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0 01:33
게임

루미너시티 게이밍, 안정적인 경기력 선보이며 4매치 승리…치킨 획득 (PGS 1)

기사입력 2023.04.27 21:5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루미너시티 게이밍이 'PGS' 그룹스테이지 1일 차 4매치의 주인이 됐다.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글로벌 시리즈(PUBG Global Series, 이하 PGS) 1'은 27일 그룹스테이지 1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이날의 네 번째 경기인 4매치는 에란겔 맵에서 진행됐다.

경기 시작부터 다수의 킬이 나온 이번 매치. 교전 과정에서 4매치 기준 포인트 2위 팀인 NAVI(Natus Vincere)가 경기 시작 10분이 되기도 전에 조기 탈락했다.

이후에도 교전은 지속적으로 이어졌고, 이 과정에서 한국팀들도 모두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전투가 계속됨에 따라 경기는 포앵그리맨(4AM, Four Angry Men) 소닉스(SQ, Soniqs), 엑소 클랜(EXO, Exo Clan), 루미너시티 게이밍(LG, Luminosity Gaming) 4파전으로 좁혀졌고, 이들끼리 전투를 펼친 결과 루미너시티 게이밍이 승리를 차지했다.

그들은 치킨 획득 과정에서 8킬을 획득했고, 1327데미지를 기록했다.

한편, 'PGS 1'은 5월 7일까지 전 세계 24개 정상급 프로팀들이 최강팀의 영예를 두고 경쟁하는 글로벌 무대다. 'PGS 1'은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배틀 아레나 말레이시아'에서 전 일정을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PGS 1'의 모든 경기는 오후 7시(한국 시각)부터 시작하며,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PGS 1' 대회와 팀 브랜디드 아이템, 기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크래프톤 공식 방송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