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9 07:20
연예

우도환, 기안84 '찐팬'이었다…'나혼자산다' 첫 출격

기사입력 2023.04.27 10:00 / 기사수정 2023.04.27 10:16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배우 우도환이 '나 혼자 산다'에 첫 출격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12년 차 배우 우도환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우도환은 외모에서 풍기는 상남자 이미지만큼 깔끔한 거실과 암막 커튼이 꼼꼼하게 쳐진 도환 하우스를 공개한다. 도환 하우스는 집주인의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성격을 보여준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는 상남자 우도환은 도환 하우스에 대해 "평범한 가정집이다"라고 소개했지만, 모든 방에 필수템(필수+아이템)처럼 자리한 자기 사진이 포착되자 "인테리어 콘셉트는 우도환이다"라고 태세를 빠르게 전환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도환 하우스의 숨은 공간인 비밀의 방도 오픈된다. 그는 "이 방에 갈 때 웬만하면 휴대폰도 가져가지 않는다"라며 애정을 드러낸다. 우도환의 비밀의 방에는 그의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템 피규어, 장난감, 만화책으로 가득해 시선을 강탈한다.



웹툰도 좋아한다는 우도환은 기안84의 '작가 본캐'를 향한 팬심도 고백한다. 기안84의 작품과 작품 안에 담긴 작가의 심리까지 간파한 '찐 팬'의 등장에 기안84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흥미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우도환은 아침 세안 후 무려 5가지 스킨 케어로 자기 관리가 확실한 상남자의 '꿀 피부' 비결을 공개한다. 또한 우도환은 일어나자마자 물 원샷 후 하루 종일 공복을 유지하는 혹독한 자기 관리로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언제 있을지 모를 오디션을 위해 가혹하게 자기 관리를 했다"며 몇 년째 자기 관리를 유지하는 이유를 밝힌 우도환의 첫 끼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상남자와 미소년이 공존하는 우도환의 하루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