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5 03:11
연예

도경수(디오), 인지도 테스트에 휴게소 활보…"사람들이 잘 몰라" (수수행)

기사입력 2023.04.27 09:4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겸 가수 도경수(엑소 디오)가 인지도 테스트에서 남다른 자신감을 보인다.

27일 방송되는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는 여섯 멤버들이 강원도로 두 번째 수학여행을 떠난다.

멤버들은 가평휴게소에 방문, 사람들에게 정체를 들키지 않고 간식을 사 와야 하는 미션에 돌입했다. 수학여행 처음으로 인파가 많은 곳에서 대결을 펼치게 된 멤버들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미션에 난색을 표했다.

곧이어 멤버들은 각자 본인만의 방식으로 정체 숨기기에 집중했다. 특히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디오는 “나는 안 걸릴 자신 있어. 나는 (사람들이) 진짜 잘 몰라...”라는 충격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걱정하는 멤버들과 달리 자신감 넘치던 그는 휴게소 전체를 활보하고 다니더니 심지어 사람들에게 말을 거는 대담한 모습까지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크러쉬와 최정훈은 막강한 비주얼로 존재감을 뽐냈다. 촬영 전 머리를 새로 했다고 밝힌 최정훈은 트레이드마크인 파마머리를 가리기 위해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크러쉬 역시 화려한 액세서리와 의상으로 멤버들에게 “가평에서 네가 제일 연예인이야!”라는 핀잔을 들었고, 급기야 다른 멤버의 옷으로 바꿔 입으며 미션에 임했다.

또한 지코는 통화하는 척 자연스럽게 얼굴을 가리며 미션에 돌입, ‘수수행’ 공식 브레인 면모를 뽐냈다. 과연, ‘92즈’의 각양각색 전략들은 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2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