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0:37
연예

CGV, 5월 가정의 달 맞이 공연 실황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상영

기사입력 2023.04.25 15:44 / 기사수정 2023.04.25 15:4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뮤지컬 공연 실황,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를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뮤지컬의 실황 영화로 어린이들에게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을 뮤지컬로 제작해 아동·가족 부문 뮤지컬 예매율 1위를 달성한 작품이다.

SAMG엔터테인먼트와 SAMG엔터테인먼트의 공간사업 전문 자회사 이캐슬, 공연전문 제작사 쇼노트, 하늘이엔티가 공동 제작했다.

5월 3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인천 등 43개 극장에서 개봉하며 전체관람가로 러닝타임은 62분이다. CGV는 관람 고객에게 주인공이 그려진 한정판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오는 27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뮤지컬 공연실황,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개봉 특집 라이브 방송을 1시간 동안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2D 전용 1+1 관람권을 1만 6천원에 선보인다. 캐치티니핑 봉제인형 4종, 트와일라잇 요술봉 세트, 티니핑 하트로즈 베이커리 등 '캐치! 티니핑' 관련 굿즈와 매점 제품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담당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뮤지컬 실황을 개봉한다. 라이브 쇼핑을 통해 관람권과 굿즈도 구매하고, 극장에 방문해 즐거운 영화 관람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한편 CGV는 함께 즐기는(Interactive), 개성있고(Colorful), 흥미로운(Exciting) 콘텐츠 ICECON을 통해 영화 외에도 콘서트, 뮤지컬, 오페라, 게임 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CGV는 어린이 관객을 위한 '신비아파트', '핑크퐁', '캐리 러브콘서트 KPOP' 등의 뮤지컬 실황을 상영한 바 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