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7:18
연예

EXID 엘리, 티알엔터 전속계약…"트라이비 프로듀싱 인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4.17 09:1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EXID 멤버 엘리(ELLY)가 티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소속 그룹 트라이비(TRI.BE)의 프로듀서로 당사와 호흡을 맞춰온 엘리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엘리의 솔로 앨범 발매는 물론, 다방면으로 본연의 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엘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앞으로 티알엔터테인먼트와 동행을 이어갈 엘리에게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엘리 역시 티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트라이비의 곡 작업을 비롯해 다양한 협업으로 깊은 인연을 이어온 티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좋은 음악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엘리는 지난 2011년 12월 허각과 함께 한 첫 싱글 ‘그 노래를 틀 때마다’에 이어 2012년 2월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의 제작 지원 속 EXID로 정식 데뷔했다. EXID는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중독성 강한 보컬, 퍼포먼스로 높은 인기를 구가했으며, 특히 엘리는 EXID 앨범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남다른 음악성을 증명했다.

또한 엘리는 신사동 호랭이와 함께 트라이비가 발표한 모든 앨범의 공동 프로듀싱을 맡는 등 자타공인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