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1:09
연예

이용진, '피지컬:100' 정한샘 몸에 감탄 "몸 좋은 거 봐" (결말동)

기사입력 2023.04.14 10:11 / 기사수정 2023.04.14 10:11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결혼 말고 동거'에서 본격적으로 서울 동거를 시작한 '완벽 피지컬 커플' 정한샘&조한빈의 일상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여자친구 조한빈과 남자친구 정한샘의 포옹과 함께 동거 하우스의 아침이 밝는다. 

핫바디 커플답게 정한샘은 물 한 모금을 마신 뒤 눈도 제대로 못 뜨고 단백질부터 챙겼고, 조한빈도 남자친구와 함께 아침을 시작했다. 부지런히 건강을 챙기는 이들의 모닝 루틴에 이용진은 "아침에 일어나면 짬뽕밥을 시켜야지. 참 부지런히 산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아이키는 "한혜진 선배님의 모닝 루틴은 어떠냐?"라며 자기 관리의 아이콘 한혜진의 아침을 궁금해했다. 한혜진은 "눈도 못 뜬 채로 실내 자전거에 앉아 바로 자전거를 탄다"라고 답했고, 이수혁도 "티나 따뜻한 걸 마신다"라고 자기 관리법을 공개했다. 이용진은 "나는 어깨나 두 번 돌리고 나간다"라며 겨우겨우(?) '모닝 루틴'에 합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피지컬:100' 출신으로 남다른 식스팩을 자랑하는 정한샘은 '홈짐'에서 여자친구의 운동 자세를 봐주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는 여자친구의 운동보다는 자신의 눈바디에 더 신경을 쓰고 있었다. 아이키는 "가르쳐주는 척하면서 자기 운동하고 있다"라며 예리함을 발휘했다. 

정한샘의 조각 같은 몸매에 이용진은 "몸 좋은 거 봐"라며 정한샘의 매력에 푹 빠졌다. 모두가 감탄하던 중 한혜진이 "운동하는 사람들이 술 얼마나 잘 마시는지 아냐"라고 말하자 '주량'을 내세우던 이용진은 "그럼 이기는 방법은 암살뿐이냐. 그것뿐인 게 뭔가 슬프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결혼 말고 동거'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