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13:21
연예

김소연, 장총 들고 등장…최종화 특별출연 '기대 UP' (모범택시2)

기사입력 2023.04.13 09:1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소연이 '모범택시2'에 특별 출연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측이 13일, 최종화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김소연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모범택시2'는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9화에 특별출연한데 이어, 금토극의 주인공으로 맹활약했던 김소연과 문채원 특별출연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소연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으로 세팅한 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또한 김소연은 장총으로 어딘가를 저격하는가 하면, 길다란 총을 어깨에 걸쳐 매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다크 아우라를 풍기는 김소연이 '모범택시2'에서 과연 어떤 역할로 등장할 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장르를 불문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바탕으로 2021년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김소연은 '모범택시2'의 최종화에 등장해 액션 시퀀스 속에서 강렬한 포스를 발산할 예정이다.

김소연의 열연과 함께 스릴 넘치는 액션 시퀀스가 탄생했다는 후문. 이에 김소연의 지원 사격으로 스펙터클한 최종화를 예고하고 있는 '모범택시2'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모범택시2’ 15회는 오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15일 방송되는 최종화는 80분으로 확대 편성돼 오후 9시 5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BS ‘모범택시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