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7:30
연예

프리즘필터, 벨리곰 테마송 '해피 비 데이' 프로듀싱…오늘(12일) 발매

기사입력 2023.04.12 12:4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뮤직 퍼블리싱 그룹 프리즘필터(PRISMFILTER)가 참여한 벨리곰의 테마송이 베일을 벗는다.

프리즘필터가 오늘(12일) 협업 제작에 참여한 인기 크리에이터 벨리곰의 테마송 '해피 비 데이(Happy B-Day)'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해피 비 데이'는 'I'M벨리곰', '벨리 크리스마스(Belly Christmas)'에 이은 세 번째 벨리곰 테마송으로, '벨리곰과 함께하는 4월의 파티'라는 콘셉트로 케이크 초를 불 때 나오는 의성어 '후'가 포인트인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이다.

더불어 제목의 'B-DAY'는 'BELLYGOM DAY', 'BIRTHDAY', 'Blossoms Day'를 의미하는 중의적인 단어로, 생일과 같은 기념일을 맞이하는 설레고 두근거리는 감정을 담았다.



이어 프리즘필터의 세련된 프로듀싱을 통해 캐릭터의 유쾌하고 귀여운 매력은 물론, 벨리곰의 수많은 팬덤을 만족시키는 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두가 함께하는 파티를 테마로 제작된 만큼, 흥겹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다고 알려졌다.

지난 2016년 출범한 프리즘필터는 K팝 음원 제작 및 출판, 뮤직 프로듀싱, OST 제작까지 음악 산업 곳곳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코, (여자)아이들, 세븐틴, 등 톱 아이돌의 앨범 프로듀싱을 비롯해 드라마 '굿잡', '진검승부' 등 OST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한편, 프리즘필터가 참여한 벨리곰의 테마송 '해피 비 데이(Happy B-Day)'는 오늘(12일)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프리즘필터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