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5:28
연예

​​​​​​​'8세 연상♥·득녀' 황찬성 "연애 법칙 없어서 이루어져" (보라! 데보라)

기사입력 2023.04.12 12:30 / 기사수정 2023.04.12 13:3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황찬성이 자신의 연애 법칙에 대해 이야기했다.

12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ENA 새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이태곤 감독,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이 참석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이수혁(윤현민)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1·2’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로 위트 넘치는 필력을 인정받은 아경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 해 기대감을 높인다.

황찬성은 극 중 모든 걸 다 갖춘 ‘엄친아’이자 데보라의 연인 노주완으로 활약한다.

이날 황찬성은 "부족함 없이 아쉬울 게 없는 역할이다. 오는 여자 안막고 가는 여자도 안막는"이라며 "나쁜 표현이지만 어장을 관리하는 느낌이다. 그렇다고 보라를 사랑하지 않는 건 아니다. 과잉된 삶을 사는 인물"이라며 자신의 역할을 소개했다.

황찬성은 지난 2022년 5년 간의 열애 끝에 8살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 같은 해 7월 득녀했다. 자신의 연애 법칙에 대해서는 "법칙 같은 건 없었던 것 같다"며 "법칙이랄 게 없어서 오히려 이루어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보라! 데보라’는 12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박지영 기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