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3:10
연예

김용준, 소개팅 상대 ♥안근영과 父 인연이?…"발표 안한 게 있는데"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3.04.12 10:12 / 기사수정 2023.04.12 10:1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신랑수업' 안근영이 김용준의 신곡 녹음실에 방문해 설렘 폭발 데이트를 이어간다.

12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용준의 신곡 녹음실에서 펼쳐진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과의 ‘일섹남’ 데이트가 공개된다.

이날 김용준의 아버지는 자택 거실 소파에 앉아 색소폰을 불며 화려하게(?) 등장한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목격한 김용준은 “이런 건 언제 찍었어요? 너무 웃기네”라며 파안대소한다. 



잠시 후, 거실로 나온 김용준은 아버지에게 “아침부터 왜 색소폰을 크게 불어요?”라고 묻는다. 아버지는 “혹시나 네가 장가가면 축가 불러주려고 연습한다”며 ‘뜬금포’ 결혼 공격에 들어간다.

나아가 아버지는 “요즘 만나는 아가씨는 어때?”라며 안근영에 대해서도 단도직입적으로 묻는가 하면, “아직 발표를 안 한 게 있는데, (안근영이) 아빠의 새까만 후배”라고 밝혀 김용준을 깜놀하게 만든다. 

김용준 부친과 안근영의 놀라운 인연(?)이 궁금증을 치솟게 하는 가운데, 김용준은 ‘꾸안꾸’ 패션으로 꽃단장을 한 뒤 새로 발표할 싱글 작업을 위해 녹음실로 향한다. 이후 김용준이 한창 녹음 중일 때, 안근영이 나타나 녹음실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안근영은 양손 무겁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김용준의 입꼬리를 승천시킬 예정이다. 

김용준과 안근영의 달달한 녹음실 데이트는 12일 오후 9시 20분에 ‘신랑수업’에서 공개된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