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7 11:17
연예

'컴백' 아이브 "첫 정규 감회 새로워, 받은 사랑 보답할 것"

기사입력 2023.04.10 16:14 / 기사수정 2023.04.10 16:1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첫 정규 앨범 발매 앞둔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로 컴백을 앞두고 기자간담회를 가진 아이브는 떨리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서는 "첫 정규 앨범이라니 너무 신기하다. 받은 사랑 만큼 보답하겠다"고 다짐했고, 안유진은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장원영은 "데뷔 앨범 쇼케이스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첫 정규 앨범이라니 감회가 새롭다"라며 벅찬 마음을 내비쳤고, 가을은 "첫 정규 앨범으로 하루 빨리 찾아뵙고 싶었는데 컴백하게 돼 기쁘다"라고 미소 지었다.

레이는 "아이브가 어떤 그룹인지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면서 "아이브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컴백 타이틀곡 '아이엠(I AM)'은 내가 가는 길에 확신을 가지라는 주체적인 삶의 태도를 노래한 곡. 어제와는 또 다른 나를 발견하자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았다. 

작사가 김이나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브만의 당당함을 표현했다는 설명. 음악적으로도 폭발적인 보컬이 고조되는 드럼비트, 베이스와 어우러져 다이내믹함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아이브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김한준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