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3:29
연예

남우현, 첫 단독 대만 팬미팅 성료…"항상 고마운 인생의 동반자들"

기사입력 2023.04.10 12:4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겸 배우 남우현이 첫 단독 대만 팬미팅을 성료 했다.

남우현이 지난 9일 대만에서 첫 단독 팬미팅 ‘SECRET HOTEL NAMU in Taipei(시크릿 호텔 나무 인 타이베이)’를 개최했다. 

첫 곡 ‘Shooting Star(슈팅스타)’가 울려 펴지며 무대에 등장한 남우현은 특유의 달콤한 보컬로 순식간에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오랜만에 현지 팬들을 만나는 벅찬 마음을 전달한 그는 다음 곡 ‘Rain(레인)’, ‘넌 나만 바라봐’를 이어 부르며 이어질 공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팬사랑을 뽐내는 코너를 통해 추억을 쌓았다. 사전에 드레스 코드를 공지하며 찍어 올린 셀카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나누는가 하면, 현장에서 직접 팬들이 실시간으로 보내는 메시지를 읽고 답하는 등 한층 각별한 사이가 된 듯한 설렘을 선사했다. 공연 콘셉트에 걸맞게 호텔에서 발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주제로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기도 했다.

남우현은 팬미팅에서 ‘끄덕끄덕’, ‘그 사람’, ‘Lonely Night(론리 나잇)’, ‘가을이 오면’, ‘선인장’ 등 오프닝 곡을 포함해 총 15곡의 세트리스트로 풍성한 공연을 끌어 나갔다. 코너 사이사이 준비된 VCR과 다양한 코너, 고퀄리티 무대는 남우현과의 만남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물했다. 

팬들 역시 남우현을 향한 이벤트로 마음을 전했다. 노래 ‘Flower(플라워)’와 ‘사랑해’가 진행되는 동안 미리 준비한 하트 모양 풍선으로 화답한 것.



공연을 마무리하며 남우현은 “항상 고마운 인생의 동반자인 여러분들(인스피릿)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기다려 주신 분들에게 (이번 공연이) 큰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 절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 앞으로 가수 남우현으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의 행보도 기대해 달라”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남우현은 최근 소속사 제이플랙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2023 남우현 SECRET HOTEL NAMU:나무랄 데 없는 나무’를 통해 세계 각국의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 제이플랙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