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5:00
연예

'연하♥' 김준희, 고지혈증 충격 "와 평생 운동하고 관리했는데"

기사입력 2023.04.08 18:54 / 기사수정 2023.04.10 10:4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준희가 건강검진 결과에 충격을 받았다.

8일 김준희는 "와.. 평생을 관리하고 운동하고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살았는데 유전적인 이유가 높을지도 모르는 고지혈증이라니"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근육 만들려고 소고기 닭고기 단백질 열심히 먹었는데 요산 수치가 높아 고기를 끊어야 한다니….간초음파를 해봐야 할 거 같다는 의사쌤 말에도 멘붕에 멘붕… 스트레스 관리 안 하면 정말 큰일난다는 말씀에 또 멘붕. 일에 매달려 몸 관리 멘탈 관리 안한 내 잘못이려니 해야 하나"라고 덧붙였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쭈니야 진짜 건강부터 챙겨라잉~ 무조건 건강 먼저여"라며 걱정했다.

지인과 누리꾼들은 "저도 매일 운동 중독인데 콜레스테롤 수치 높고 요산 수치 높다던데 언니도", "저희 엄마 불자여서 육식 안 하는데 고지혈증. 그냥 맛난 거 먹으면서 맘 편히 살아요 언니", "건강 챙기면서 조금만 덜 열심히 일해주세요~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어요", 저도 운동하며 관리하는데 고지혈증이라해 약 먹네요. 유전적 요인이라며" 등이라며 공감했다.

김준희는 1994년 그룹 뮤와 마운틴으로 연예계에 데뷔, 이후 배우로 활약했다. 김준희는 2020년 5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최근에는 사업가로 변신, 약 100억 대 매출을 자랑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김준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