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08:49
연예

조문근,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6일 발표…청량 매력 보이스

기사입력 2023.04.05 10:01 / 기사수정 2023.04.10 10:3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조문근이 매력 넘치는 청량 보이스로 ‘카페 앵커리지’ OST 감성을 더한다.  

조문근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네 번째 OST ‘너의 손길이 그리워’를 발매한다.

‘너의 손길이 그리워’는 ‘자존심 같은 건 이제/없어 지금 나는 너의 손길이 그리워/길들여진 고양이 같아 나/네게 자유롭고 싶지 않아’와 같이 고양이에 자신을 투영해 자유로운 존재이면서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길들여져버린 아이러니한 상황과 마음을 감각으로 풀어낸 노랫말이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곡은 국내외 다수의 앨범 및 드라마 OST를 책임져온 고병식(메이져리거), 이형성, 박성준, 버저비터가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명품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여기에 조문근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OST 감성을 극대화시킨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너의 손길이 그리워’는 6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