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19:17
연예

'KBS 퇴사 결심' 정다은, ♥조우종 응원 속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 [전문]

기사입력 2023.03.28 15:1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정다은 KBS 아나운서가 퇴사하는 소감을 밝혔다.

28일 정다은은 "모든 처음을 함께 한 일터와 어설프고 부족한 저를 보듬어주고 아껴준 동료들을 떠나려니 아쉽고 두려운 마음이 앞서는 게 많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그럼에도 날로 새로워지는 미디어 환경을 보며 저또한 다시 한번 변화해보고,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에 결심하게 됐다"라며 퇴사를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사진 속 정다은은 녹화 스튜디오에서 환하게 미소를 짓는가 하면 남편 조우종과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가수 황인선은 "정다은 아나운서님 앞으로 꽃길만 걸으실 거예요~~!!"라며 호응했다.
 


방송인 박은영은 "어머 사표 낸거야? ㅋㅋㅋ"라고 물었다. 코미디언 김영희는 "친구야 너의 다음을 응원한다!!"라며 응원했다. 방송인 서현진도 "다은씨 홧팅"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정다은은 2008년 KBS 34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다양한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다.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과 결혼해 딸을 낳았다.

다음은 정다은 아나운서가 올린 전문.

정다은 아나운서입니다.

이번주를 마지막으로 KBS를 떠나게 돼서 소식 전해드려요.

모든 처음을 함께 한 일터와, 어설프고 부족한 저를 보듬어주고 아껴준 동료들을 떠나려니 아쉽고 두려운 마음이 앞서는 게 많습니다.

그럼에도 날로 새로워지는 미디어 환경을 보며 저또한 다시 한번 변화해보고,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에 결심하게 됐어요.

15년차 아나운서, 41의 워킹맘으로 살면서 그간 차마 던져보지 못했던 질문도 던져보고, 시도도 해볼 계획입니다.

어느곳에서 다시 만나든 조금 더 저답고, 조금 더 새로웠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이곳에서 아나운서 정다은으로서 받았던 과분한 사랑과 응원 잊지 않겠습니다.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세요

2023년 3월 28일 정다은 드림

사진= 정다은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