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0:54
연예

배인혁, 이세영과 첫 호흡…'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23.03.23 14:36 / 기사수정 2023.03.23 14:36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인턴기자) 배우 배인혁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합류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 분)과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의 계약결혼 이야기를 그린다. 동명의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배인혁은 감정보단 논리를 우선시하는 철벽남이자 SH서울의 잠정적 후계자 강태하 역을 맡았다.

강태하는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와 타고난 심장병으로 누구에게도 자신의 옆자리를 내주지 않았던 인물. 그러나 갑작스럽게 나타나 자신이 '조선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이상한 여자 박연우를 만나며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한다. 

배인혁은 SBS '치얼업', '왜 오수재인가' 등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이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신선한 에너지와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인혁이 강태하 역을 맡아 이세영과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며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게 될 배인혁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2023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유유컴퍼니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