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15
연예

최유리, '굄' 비하인드 공개…"유난히 귀엽게 여겨 사랑함" (스튜디오 벅스)

기사입력 2023.03.16 14:2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의 신보 ‘굄’과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가 공개됐다.

NHN벅스는 최유리의 라이브 및 인터뷰 영상을 ‘스튜디오 벅스(STUDIO BUGS)’를 통해 공개했다.

‘스튜디오 벅스’는 NHN벅스가 기획, 촬영, 편집, 마스터 등 모든 과정을 직접 제작하는 벅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라이브 영상 ‘Bugs-Ker(벅스커)’와 인터뷰 콘텐츠 ‘벅스커in터뷰’로 세분화해 제공하고 있다.

지난 8일 신보 ‘굄’을 발매한 최유리는 10일 ‘Bugs-Ker’를 통해 타이틀곡 ‘이름’의 귀호강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어 15일 공개된 ‘벅스커in터뷰’를 통해 앨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아티스트의 근황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냈다.

최유리는 “앨범명 ‘굄’은 ‘유난히 귀엽게 여겨 사랑함’이라는 뜻으로, 타이틀곡 ‘이름’과 또 다른 수록곡 ‘농담’을 잘 포함하는 단어라고 생각해 앨범명으로 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타이틀곡 ‘이름’에 대해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이름으로 부를 때 단지 이름을 부르는 것에도 큰 의미가 담겨 있다는 생각으로 쓴 곡”이라며, “굉장히 사랑스러운 곡으로, 소중한 사람과 같이 있을 때 들으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최유리는 17일부터 19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개최하는 콘서트를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라는 근황도 함께 전했다.

사진=NHN벅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