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54
연예

'더글로리' 임지연→차주영, '더블유 코리아' 화보 공개…악역 5인방의 카리스마

기사입력 2023.03.16 07:14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더 글로리' 악역 5인방의 화보가 공개됐다.

16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악역을 맡은 배우 5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는 임지연, 박성훈,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 등 5명의 배우들이 함께 선보이는 첫 매거진 화보다. 그들은 강렬한 비주얼과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거쳤던 고민,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작품에 대한 소회 등을 공유했다.

인터뷰에서는 각 배우들이 자신의 역할에 대한 생각과 준비 과정을 소개했다. 임지연은 자신이 맡은 박연진 역할에 대해, 박성훈은 김은숙 작가로부터 받은 의상과 헤어스타일에 대한 조언을 언급했다.



김히어라는 이사라 역할을 연기하며 "원래는 연기할 때 물음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제작진으로부터 '사라는 그냥 나쁜 애야. 너무 이해하고 이유를 찾으려 들지 말자'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차주영은 "혜정 역할을 연기하며 주변에서 찾을 수 없는 인물이었기에 대본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건우는 "손명오 역할을 연기하며 송혜교와 함께 촬영하는 신에서 선배로서 지시를 받은 적이 없다. 그래서 자유롭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더블유 코리아'는 이 화보와 인터뷰를 3월 20일 Volume 4 출간에 앞서 인스타그램 계정과 웹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했다. 또한, 3월 16일에는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5인의 배우들이 보여주는 재미있는 케미를 담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더블유 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